시설·장비

Laseroptek Pallas Laser
숙련된 의료진이 함께하는 맞춤형 백반증치료, 건선치료 팔라스레이저 시술
정상부위에 영향을 주지 않아 소아도 치료 가능한 저자극 레이저
팔라스 레이저는 Solid State를 기반으로 백반증 및 건선 치료에 효과적인 Narrow band UVB 308/311nm 자외선 파장을 조사하여 조직 내의 멜라닌 세포를 자극하여 색소를 재형성합니다. 피부 자극이 적어 마취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통증을 거의 느끼지 않습니다. 유·소아 및 예민한 피부에도 치료 가능하며 정상부위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 기존 광선치료에 비해 치료기간이 2~3배 이상 단축되어, 보다 간편하고 적은 통증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.

팔라스레이저의 장점

• 개개인에 맞는 부위 치료 가능

부분적으로 나타나는 초기 건선,
    백반증 치료에도 효율적으로 적용
  • 유럽CE 미국 FDA 승인 장비

유럽CE 미국 FDA 승인을 받은
    의료용 레이저 장비로써 보다 믿을 수 있는 시술
  • 적은 통증 빠른 회복시간

간편한 레이저로 짧은 시술시간에
    높은 효과를 나타내고, 통증은 적은 편입니다.
  • 311nm의 긴 파잔으로 균일한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건선과 백반증 외에도 건조증, 튼살 예방을 위한 치료가 가능합니다.
  • 유·소아 및 예민한 피부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병변 부위의 선택적 치료가 가능하며 시술시간이 짧습니다.

팔라스레이저 추천대상

• 치료시 피부자극이 걱정이신 분
  • 소아 건선, 백반증 치료를 원하시는 분
  • 치료시 통증이 걱정이신 분
  • 짧은 치료기간을 원하시는 분
제네시스 토닝 GENESIS-Q
콜라겐 재생과 상처입은 피부에 재생을 촉진시키는 제네시스 토닝!
진피층 깊숙히 열을 전달시켜 깊은 층의 색소치료에 효과적입니다.

제네시스 토닝 추천대상

• 깊숙한 색소침착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
  • 전체적인 피부톤 개선을 원하시는 분
  • 다른 시술과 함께 시너지를 내고 싶으신 분
자외선조사기 Cosmolux N·UVB 6000C
  • Narrow Band-UVB Lamp는 자외선 치료에 유요한 빛(310~3113nm)만 조사되어 자외선 치료 시 부작용을 최소화한 장비입니다.
  • 치료의 범위가 넓어 다양한 치료 목적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.
  • 건선, 백반증, 아토피 피부염, 유건선, 광과민 질환 등 다양한 치료 목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
  • 8각 형태의 Lamp 배열로 일정하게 자외선 조사